남안성비상에듀가 겨울방학 기간에 맞춰 ‘윈터스쿨’ 학생들을 모집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번 윈터스쿨은 예비 고1부터 예비 고3까지의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학습 루틴 형성과 주요 과목 기초 강화에 초점을 두고 있다. 겨울방학 기간동안 습관을 체화하여 학생들이 가정에 돌아가서도 꾸준히 학습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입시를 앞둔 학생들의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올해 수능이 끝이 나면서 예비 고2·고3 학생들은 본격적인 수능 대비 학습에 돌입하는 시기이며, 최근에는 단순히 강의식 학습에 의존하기보다 스스로 학습을 설계하고 실행하는 자기주도학습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학부모와 학생들 사이에서 체계적인 윈터스쿨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안성비상에듀는 윈터스쿨 시작과 함께 학생별 학습 상담을 진행해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학습 개인 포트폴리오를 수립하여 개인에게 최적화된 합격 조합과 그에 따른 개인 별 맞춤 전략을 함께 세워주며 학생들에게 목표 설정과 동기부여를 주고 있다. 평가시스템과 학습 처방법을 제시하고 있어, 과목별 학습상황을 점검하고 진단평가를 바탕으로 잘못된 학습법을 보완하여 처방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윈터스쿨에서는 학습 중 발생하는 이해 부족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주요 과목 멘토가 상주한다. 학생은 학습 과정에서 생긴 질문을 실시간으로 확인받을 수 있으며, 필요 과목에 대해서는 선택형 무료 강좌를 활용해 보완 학습을 할 수 있다.
학습 환경도 정비된 상태다. 남안성비상에듀는 최근 학습실·숙소·공용 공간 등을 전면 리모델링해 보다 안정적인 학습 환경을 마련했다. 집중 학습이 가능한 구조와 학습 중 분위기 환기를 위해 스터디 카페, 깔끔하고 안정적인 숙소 환경이 이번 윈터스쿨 운영의 특징으로 꼽힌다.
윈터스쿨 기간 동안 1:1 멘토 관리 시스템을 진행하며, SKY 및 의대 멘토 선생님들의 집중지도와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시간 관리, 학습플래너 작성, 실질적인 학업 정보 등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학생들이 새 학기를 앞두고 자기주도학습력을 길러줄 뿐만 아니라 학습 방향을 점검하는 데 활용된다.
남안성비상에듀 관계자는 “윈터스쿨은 새 학년을 준비하는 시기에 학습 리듬을 다시 세우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며 “학생 개인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 계획 수립과 점검을 지원하는 것이 이번 프로그램의 핵심”이라고 전했다.
한편 남안성비상에듀 윈터스쿨은 4주/5주/8주/9주 과정이 있으며 구체적인 일정 및 모집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