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연기학원 강남점이 12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입시연기를 준비하는 수도권 학생들이 더욱 가까운 곳에서 수준 높은 연기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동탄 센터’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나오연기학원 측은 “이번 동탄 센터 오픈으로 수도권 학생들의 입시연기 교육 접근성을 대폭 높일 계획이다”고 전하며 “동탄 센터는 12년간 수많은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한 나오연기학원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총동원하여 러시아 정통 극사실주의(메소드) 연기 이론, 훈련을 지원한다.
국내 유명 연극영화과 입시에서 검증된 러시아 정통 극사실주의 연기 이론, 훈련과 함께 한국 실정에 맞는 실기지도를 가미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수강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소식을 덧붙였다.
특히 “수강생들의 대학, 예고 합격 후에도 인기 스타들이 포진해 있는 YG, 매니지먼트 숲, BH 엔터테인먼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초대형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히며 “학생들이 본인의 입시연기 준비 계획에 따라 알맞은 커리큘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재입시반 △고3입시반 △고1,2예비반 △예고 입시반 △오디션반 △주말반 △1:1 개인레슨반의 세분화된 커리큘럼을 선보임과 동시에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학업성적 우수자(내신, 모의고사 2등급 이내인자), 예술고등학교 재학생, 전국대회 규모 연기상 수상자, 연기 관련 특기보유자, 특별전형 지원 대상자, 또래친구 추천자 등에게 15~30%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장학제도도 운영 중이다”고 안내했다.
윤의석 원장은 “본원은 전문적이면서도 체계적인 연기입시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우선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커리큘럼을 선택하길 권한다. 나오연기학원은 대학, 예고 합격 후 국내 초대형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기회를 제공해 수강생들이 자유롭게 배우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12년 전통을 통해 검증된 최고의 입시연기 전문 학원인 만큼, 학생의 미래만을 생각해서 좋은 배우와 입시 성공을 목표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진정성 있는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오연기학원 강남점은 12년 전통의 입시연기 전문학원으로 연기의 본고장 러시아 유학파 강사진과 국내 유명대학 석·박사 대학교수 직강을 통해 개별 맞춤형 수업을 진행한다. 러시아 쉐프킨 연극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한 윤의석 원장은 물론 한국예술종합학교, 한양대 연극영화과, 세종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출신 연기 선생님들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