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soft 에서 배급하고 EROLABS 플랫폼에 출시한 성인 모바일 게임 '코드 아크'가 게임 반 주년을 맞이하여 제2부 메인 스토리 및 신규 기능 '빠른 전투', 신규 도전 시스템 '허구의 심연' 관련 자료를 공개했다.
반 주년을 맞은 코드 아크의 제 2부 메인 스토리는 사도가 다시 깨어난 사건으로부터 1년이 지난 내용으로 시작된다. “전 세계가 재건을 진행하고 있고 제작된 복제인간들을 다룰 방법을 탐구하고 있지만, 이 때문에 스타루트 오염에 의한 변이가 더욱 심해졌다. 플레이어와 팀원들은 다시 소집되어 새로운 팀원 '베레카'와 함께 새로운 위기를 처리하게 되는데...…”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반 주년에 신규 기능 '빠른 전투' 및 신규 도전 던전 '허구의 심연' 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기능 '빠른 전투'는 플레이어의 시간을 효과적으로 절약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빠른 전투를 사용하여 스테이지의 전투를 즉시 해결할 수 있다. 매일 10장의 빠른 전투 티켓이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빠른 전투를 더 많이 진행하기 위해 빠른 전투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다.
또한 이번에 업데이트될 신규 도전 던전 '허구의 심연'은 2주간의 시련으로 첫 클리어 시, 기본 보상을 받으며 횟수 퀘스트에 도전하여 추가 별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별을 누적하여 푸짐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2주가 지나면 새로운 시련이 개방된다고 한다.
'코드 아크'에서 그녀들과 함께 세상을 구하고 싶거나 '코드 아크'의 다양한 캐릭터 정보 및 최신 이벤트 소식을 더 알고 싶다면, 코드 아크 관련 커뮤니티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