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새해할인’ 코드 입력 시 자동 할인, 1년 플랜의 경우 45%까지 할인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가 모든 플랜 최대 45% 할인하는 ‘2024새해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7일(일)까지 한정 진행한다.
할인 대상은 성인 화상영어 캠블리클래식과 어린이 화상영어 캠블리키즈의 모든 플랜으로 기본 할인에 27%를 추가 할인한다. 프로모션 적용은 플랜 구매 시 ‘2024새해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 적용된다.
특히 1년 플랜은 4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1개월 플랜 연장, 유효기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애니미닛 60분, 래디백 등 굿즈 3종 세트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굿즈는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하며, 플랜 구매 후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신청서는 네이버에서 캠블리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개월 플랜 구매자에게는 애니미닛 60분을 제공한다.
캠블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두고 전세계 150여개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는 글로벌 화상영어 플랫폼으로 미국, 영국, 캐나다 등 3만여 명의 원어민 튜터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나라와 자격, 취미, 직업 등에 따라 학습자가 원하는 튜터를 직접 선택해 온라인 접속 가능 기기만 있으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맞춤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업은 주2회부터 5회까지 선택 가능하며, 플랜은 1개월, 3개월, 12개월까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모든 수업은 자동 녹화돼 복습을 통해 영어회화 기초를 쌓고 다단계 학습 방법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캠블리 관계자는 “언어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국어를 사용하는 원어민과의 매일 대화를 통해 습득하는 것”이라며 “새해 영어공부를 계획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다양한 배경의 영미권 캠블리 튜터와의 수업을 진행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블리 새해 기념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