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제 19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이 2월 6일(토) 시행된다. 시험까지 앞으로 5일이 남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복지사1급이 하루 4시간씩 4일이면 최종 정리가 가능한 파이널 특강을 내놨다. 파이널 특강 수강만으로 막판 20점은 거뜬히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파이널 특강은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 중심으로 정리했다. 총 8과목의 방대한 양을 과목별로 2시간이면 완성할 수 있도록 핵심 이론 정리와 필수 문제풀이로 구성했다.
파이널 특강은 전문 교수진이 직접 분석하고 출제한 문제들로 구성했으며, 출제 유력한 핵심 유형만 알려준다. 하루 4시간씩 4일이면 모든 과목을 정리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교안은 출력해 시험장에서 막판 정리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과정을 수강 중인 회원에게는 30% 수강할인권을 제공해 보다 저렴하게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8과목을 5일만에 정리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은 일”이라며,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만 정리해 놓은 파이널 특강을 남은 기간 반복 수강하는 것만으로도 점수 상승은 물론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파이널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