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비를 줄이는 해답은 알뜰폰 통신사와 중고폰을 이용하는 것을 생각해 볼 수 있다. 알뜰폰 업체는 기존 통신사에 망을 임대해 통신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곳을 말한다.
이에 알뜰폰&선불폰 정식 직영점 폰사요몰은 알뜰폰 브랜드중 가장 인지도 있는 SK, KT, LG 브랜드만을 취급하고 있다.
대표적인 3사 통신사의 동일한 통신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품질은 동일하며 요금은 훨씬 저렴하다.
알뜰폰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로 예를 들어보자면 요금제, 문자, 데이터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일반 통신사 요금제가 평균 69000원이지만 폰사요몰 알뜰폰을 사용할 경우 33000원으로, 일년 사용으로 90만원 가까이 절약 가능하다.또한 쓰던 번호 그대로 이동도 가능하고 신규로도 개통이 가능하며 약정이 없어, 언제든 위약금없이 요금제 변경이나 해지가 가능한 부분도 장점이다.
폰사요몰 허준 대표는 “작은 변화를 통해 한 가정에 통신비 100만원 절약이 가능하다. 또, 현재 가입비 유심비 면제, 에어팟 프로 3세대 및 약 8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 중고폰 5만원 할인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위약금을 내더라고 바로 이동해야 할 정도의 혜택과 동기부여가 충분할 것” 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폰사요몰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