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상반기 취업을 위해 토익 학원을 찾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신촌 파고다어학원 끝토익 김규보 대표 강사가 단기간에 900점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800+목표 토요반을 개설하였다. 평일에 수강이 어려운 학생과 직장인들을 위해 800+목표 토요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단기간에 토익 점수를 완성하거나 토익의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서 필요한 수업이며, 토익 입문자부터 700~800점대 토익 점수 정체기인 수험생들까지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에게나 도움 될 파트 별 전략을 배울 수 있다. 파트 5의 간결한 문제 풀이, 파트 7의 글 요약 연습 및 키워드 체크 연습을 통해 정체된 점수의 성장이 가능하여 김규보 강사의 토요반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과정에서 김규보 강사는 “요즘 토익에서는 해석을 활용해야 하는 문제들이 매우 많은데, 무턱대고 모든 문장을 해석하려고 접근하다가는 소위 ‘말장난의 오류’에 빠지게 된다. 모든 보기가 다 말이 통하는 것 같은 상황에 놓이게 되면, 많은 단어를 암기해야 하는 것이 아닐까 라고 생각을 하고 단어 암기에 집중하지만, 실제 시험에서는 아예 몰라서 손을 대지 못하는 문제보다는, 분명 아는 단어임에도 불구하고 정답이 헷갈리는 경우가 많아, 암기는 최소화하면서도, 문제 풀이 자체를 근거 있는 접근으로 풀어낼 수 있게 한다”고 강의 강점을 전했다.
또, 많은 양의 문제 풀이만 접하는 게 아닌 하나의 문제를 이용하여, 시험 문제에서 출제될 수 있는 모든 방향의 가능성을 공부하며 애매한 꼼수와 스킬이 아닌 정확도 높은 영어를 단기간에 배우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5월 개강은 5월 3일(월)이다. 5월 개강하는 신촌 토익 강의를 등록하고 싶다면 최대 2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파고다 ‘레드위크(4월 19일~26일, 8일간)’ 기간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파고다 신촌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