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코로나 19 상황이 나아지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6월 평가원 시험도 우려 속에 치러졌고 9월 평가원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다.
서울 강남 대치동 재수 기숙학원 멘토스학원은 대치동 학원가에서 21년 된 학원이다. 이 학원에서 이번 추석에 수리논술 특강을 개설한다. 수능 후 논술과 별개로 수능 전에 보는 서울시립대, 홍익대 등 5개 학교가 논술을 본다.
9월 18일부터 5일간 4시간씩 진행된다고 한다. 수리논술 특강과 더불어 수능 과목특강이 진행된다.
한편 9월 2일 수능기초반을 모집한다. 수능기초반은 고등학교를 중도 포기한 자퇴생, 유학 복귀 후 수능 준비가 막막한 학생과 군 제대 후 수능 공부를 하고 싶은 학생들이 주축이다. 수능 공부를 하기에 앞서 기초를 쌓아서 수능준비를 할 수 있는 반이다.
15년전에 멘토스학원과 d학원이 운영했던 반이다. 수능기초반을 가장 오래한 학원이라 한다.
대치동 재수학원 멘토스학원은 소수정예 재수학원의 원조이다. 한반 정원 10명으로 중위권 학생들을 상위권으로 올려 서울 상위권 대학에 입학시키기로 학부모님들에 정평이 있다. 이 학원은 수업을 한 선생님이 직접 질문을 받아 주고 코칭하는 시스템 ‘셀토’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대치동 최고의 강사진이 수업과 질문을 직접 받는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그리고 강의실과 자습실이 분리되어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다고 한다. 급식도 타 학원에 비해 맛있다고 한다. 지방 학생들은 최유신 원장이 직접 고안한 호텔 연계시스템으로 편하게 공부를 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학생들 성적이 많이 올라가는 재수학원이다.
최경식 선생님과 김민우 선생님이 수학과 국어를 김상모 선생님이 영어를 직접 수업하는 구조이다. 그리고 최유신 대표 수학강의도 인강으로 제공된다. 대치동 수학원으로 20년 단과를 운영한 최유신 대표 강의는 대치동 인기 강좌라 한다. 이 학원 학생들의 “한나끝”은 학생들이 수학인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재수학원 비용도 대치동 타학원과 비슷하다.그리고 이 학원 대표 최유신 원장 한나끝 수학인강 50% 할인 혜택이 있다.
고등학교 1,2,3학년 주말반 국영수 단과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썸머스쿨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이 멘토스학원 최강의 강사진이 주말을 이용해 고1,2는 내신에 집중하고 고3은 수능에 집중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멘토스학원 1관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2번출구에서 7분 거리에 있고 분당선 한티역 2번출구에서 4분 거리, 2관은 한티역에서 2분거리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