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신촌 파고다 중국어학원은 수험생의 수강 유형에 따라 다양한 점수보장반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끝장HSK 수업은 전문 강사진들이 파트별 스킬을 전수한다. 또한, 1:1 수준별 학습 상담과 시험 당일까지 사후관리가 이루어져, 학생 케어가 뛰어나다. 약점만 골라잡는 무제한 작문 첨삭 및 매달 최신 급수별 자료를 제공하며, 직접 녹음한 급수별 빈출 어휘 및 필수 암기 문장 자료 제공을 통해 밀착 관리가 이루어진다.
최적화된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끝장팀 수업은 수강 유형에 따라 원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끝장 중국어는 점수보장반 프로그램으로 관리형, 혼공형, 기본형 3가지 중에 선택 가능하다. 관리형 유형은 기본형에 제공되는 혜택에서 추가 옵션이 포함된다.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환급+장학금 제공 ▲자체 교재 무료증정 등이 제공된다.
관리형과 혼공형의 차이는 학습 스타일에 따라 나뉜다. 선생님 케어가 필요하다면 관리형, 방대한 자료 제공이 필요하다면 혼공형이 적합하다. 유형의 옵션 차이가 있으므로 수강생 개인의 니즈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10월 개강하는 신촌 끝장중국어 클래스 강의를 등록하고 싶다면 최대 2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파고다 ‘레드위크(9월 17일~28일, 12일간)’ 기간을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