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중학교 공부에서 내신성적 관리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암기 과목은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공부하는 것을 추천한다. 공식이나 문법이 따로 없으므로 자신만의 학습방법을 찾아 재미있게 공부하는 것이 곧 좋은 성적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암기과목 공부를 돕는 콘텐츠 ‘AI 암스트롱’의 기말고사 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말고사 대비를 돕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28일(화)까지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의 정 학습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AI 암스트롱 파이널 테스트'의 09개정 역사2, 사회2, 과학2, 과학3 과목을 완료한 학습생 중 50명을 선정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밀크티 중학의 AI 암스트롱은 암기 과목 스피드 트레이닝 롱런 프로그램으로 인공지능(AI)를 활용해 보다 효과적인 중학교 암기과목 학습을 돕는다. AI를 활용한 문항 출제로 단기간에 학습자의 암기 과목(역사 2, 사회 2, 과학 2, 과학 3) 실력을 진단하고 확인, 트레이닝하며 중학교 시험 대비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에빙하우스의 망각 곡선 이론을 적용해 선택적 반복 학습을 시행할 수 있도록 했다. 공부한 내용을 일주일 후에 반복 학습하면 앞선 학습의 기억이 강화돼 더 오랜 시간 잘 기억할 수 있는 원리를 활용한 것이다.
천재교과서 밀크티 관계자는 “기말고사 시험 일주일 전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 AI암스트롱 진단 테스트와 취약 개념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시험 보기 이틀 전에는 파이널 테스트와 취약 개념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진행하는 '밀크T 중학'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태블릿PC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