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겨울방학 동안 '홈스쿨링'을 계획하고 있는 초등학생들이라면 주목해야할 공부방법이 있다. 바로 태블릿PC를 이용해 공부하는 스마트학습이다. 초등인강 수강부터 다양한 간접 체험활동이 가능해지는 스마트학습은 학교에서 시행되는 디지털교과서 적응력을 키우는데도 도움을 준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 초등'은 신학기를 앞두고 창의적 체험활동 콘텐츠를 신규 오픈했다.
창의적체험활동은 학습생들이 다양한 영상을 시청하며, 과목은 물론 각종 시사 상식, 역사, 과학, 직업 체험 등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매달 새로운 내용들이 업데이트되어 학습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어준다.
금번 신규 콘텐츠는 한국 역사는 물론, 우리말의 유래에 대해 자세하게 배우고, 우주에 관한 영상도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문화 카테고리에는 사찰음식과 신라 인삼 내용을 담았고, 흰개미 관찰 및 온라인 제조 플랫폼에 대한 지식도 쌓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실제 초등인강 밀크티의 창의적 체험활동은 학습생들의 꾸준한 관심과 인기를 얻어온 콘텐츠 중 하나로 학년에 관계없이 초등학교 공부를 하는 모든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매달마다 있는 추천 체험은 물론 특별한 날에 대한 지식도 알아볼 수 있다.
신학기 맞이 초등인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10일 무료체험 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