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대한민국 전문 과외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공부이엔씨그룹은 2022년 1월 3일 김성곤 교육심리연구소를 법인부설 연구소로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주식회사 공부이엔씨그룹은 초중고, N수험생들을 위한 1:1프라이빗 학습을 기반으로 성장한 회사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되는 초등전문과외 공부대통령을 계기로 중등전문과외 공부이야기, 고등전문과외 입시아카데미로 이어지는 보다 세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바둑, 체스, 영재교육, 아동심리상담, 부모교육 등 평생교육(대한재능개발원) 사업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김성곤 교육심리연구소’의 설립 이유에 대해 (주)공부이엔씨 김성곤 대표이사는 “20년 동안의 축척된 교육 노하우와 초중고 190,130명의 성적분석 및 공부심리를 통계분석한 자료를 기반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공부동기를 찾고 올바른 공부방법을 통해 원하는 미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하기 위해서다”라고 설명했다.
주식회사 공부이엔씨 김성곤 대표는 코로나 19로 학습격차가 더 벌어진 안타까운 현실과 부모의 학력과 소득에 따라 자녀의 학습성적이 비례하고 있는 한국사회에서 교육을 통한 공정한 기회제공과 기업의 공유가치창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