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메타인과외에서는 봄방학 예비고3들에게 수능 상위 2% 이내 및 대치동 과외 수준의 온라인 과외 커리큘럼을 제공할 방침이다.
수능이 끝나고 난 뒤 다가오는 겨울방학은 예비 고3들에겐 입시 생활이 시작되는 시점이다. 하여 방학 기간 중에 부족한 개념 정립은 필수이고 수능 기출문제 풀이 과정을 시작해야한다. 하지만 학원에서의 수업은 클래스 인원 전체 수준에 맞춘 관계로 눈높이 학습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어 이 시기에는 과외 학습을 선호하고있다. 과외 수업의 경우 선생님과 시간을 맞춰야하고 공부할 장소 섭외 등의 어려움이 있는 반면 온라인 화상과외는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비대면 과외 지도를 받을 수있어 많은 호응을 받고있다.
메타인과외는 주식회사 메타인의 방문 및 화상과외 플랫폼으로 수도권 학생들에겐 방문과 화상과외를 그외 전국 학생들에겐 화상과외를 제공하고 있다. 지도하는 선생님들은 실제 대치동에서 활동중이거나 대치동 학원에서 지도하는 선생님들이고 대학생 과외의 경우 수능 상위 2% 이내의 명문대생들이 직접 전교 1등 공부법을 가르치고있다.
메타인과외은 방문, 온라인과외를 결정하기 이전에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 서비스 이용 과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전화상담을 통해 학생의 공부상태와 진도 진행상황 그리고 부족한 과목들을 파악한다. 이후 해피콜을 통해 학생에게 필요한 선생님과 무료 체험학습 일정을 결정하여 실시한다. 무료 체험 수업시 화상과외를 위한 장비테스트와 조작법등이 안내가 된다.
참고로 현재 메타인과외의 화상과외는 ‘줌프로’를 사용하고 있다. 무료 체험 수업에서 만족하였다면 정식으로 과외를 신청하게 되므로 방문 및 온라인 과외가 처음이라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학생, 학부모들에게 환영받고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