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성공 비결은 질 높은 수업과 강도 높은 자습 관리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한샘여학생기숙학원(대표 유상현)이 2월 20일 개강하는 ‘2023학년도 재수정규반’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한샘 기숙학원의 유상현 대표를 비롯한 EBS강사진, 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스카이에듀, 이투스 등 검증된 강사들과 24시간 계속되는 섬세한 밀착관리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며 인지도를 쌓아왔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반당 학생 수가 최대 25명으로 제한되어 있고, 무엇보다 과목별 학과 선생님들께 언제든 편하게 질문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자습실과 교무실의 위치가 바로 옆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언제든 질문을 할 수 있게 시스템 되어 있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 유상현 대표는 “수학은 수능에서 가장 변별력을 가진 과목으로, 다른 재수종합학원과 달리 수학수업시수를 많이 배정했다”라며 “일일테스트, 주간테스트 월별 모의고사 결과와 학습 플래너를 주1회씩 체크하면서 학생들 개개인에 학습 진행 상황은 바로 확인하면서 피드백이 이루어지는 것이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2023 수능 대비 청평한샘 및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재수정규반은 다가오는 2월 20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 상담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