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22학년도 정시 추가모집은 지난 22일에 시작되었으며 27일(일) 저녁 9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한양대, 서울시립대, 숙명여대 등 서울 상위권 대학에서도 추가모집을 실시하며, 전국 의약학계열은 의대 5명을 포함해 총 23명을 추가 모집한다. 이번 추가모집에 수시와 정시모집에서 합격하지 못한 학생들의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일부 대학과 학과는 이미 몇 백 대 일을 넘겼다.
이 가운데 대치동 재수학원 강남N플러스에서는 이과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재수정규반을 모집하고 있다. 이과전문 강남N플러스 재수정규반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에 23학년도 수능시험 전과목 유명 강사들의 맞춤형 종합반 강좌 모두를 듣고, 초밀착 자기주도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자기주도학습은 최신식 시설과 듀오백 의자를 갖춘 전용 독서실에서 수행하며, 관리 선생님의 지도 하에 학습 과정과 학습 성적에 대한 모든 자료가 꼼꼼하게 기록되고 분석되는 MY DATA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그뿐 아니라 공부 과정 중 취약영역에 대한 밀착관리와 궁금한 내용에 대한 질의응답은 원하거나 필요한 만큼 받을 수 있다.
학원 부원장은 “우리 학원은 한 반 정원이 10명 이내인 소수정예 분반시스템, 문제해석 및 문제 통찰력을 키우는 문제풀이 공략법 등 이과 수능과 논술에 최적화된 학습 및 관리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서울 대치동 재수학원 이과전문 강남N플러스 소수정예 재수정규반은 이달 28일(월)에 개강하며, 상세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