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대치원투원 강남재수학원은 지난 2월 14일 대입정규반 1차 개강을 성공리에 마감하고, 28일 2차 개강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는 대학별 추가모집 발표를 기다리다 재수기숙학원 선택을 놓쳤던 학생들은 마지막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치원투원 대치동재수학원의 대입정규반은 4개의 학급으로 구성됐으며 반당 10명 내외의 소수 정예 수업을 제공하여 학생 개개인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대입정규반은 국어, 영어, 수학 학습을 위한 기초 개념 형성하며 일대일 티코칭 시스템과 자체 교재를 사용해 단기간 효율적 성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일대일 입시컨설팅을 통해 개인별 유불리를 파악하고 맞춤 입시 전략을 제공한다.
‘일대일 티코칭 시스템’은 본 수업을 따라가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일대일 과외식 맞춤 수업을 제공하며 같은 주제의 내용이지만 난이도가 낮은 교재를 활용하여 기본개념 및 기초를 갖출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수업은 대입 일정에 맞춰 시기별 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2월부터 6월 평가원 모의고사까지 기출문제를 통한 유형별 학습과 수능 특강 전 문항을 분석할 수 있는 학습 내용을 제공한다. 이후파이널 과정에서는 수능 특강과 수능 완성 주요 문제를 정리하여 반복 풀이하게 되며, 자체교재 고난도 킬러문제 및 평가원 경향을 반영한 준킬러·킬러문제 연습, 영역별 취약 부분 보충, 실전 모의고사 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매일 영어단어와 국어 테스트를 진행하여 어휘력과 독해력 증진을 도우며 자기주도학습 및 일대일 질의응답, 특강수업 등을 선택해 공부하지 않는 시간이 없도록 지도한다.
한편 대치재수학원 원투원은 스터디카페를 운영하여 학습과 자습 공간을 분리해 자기주도적 능력 향상을 도모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