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이티폰이 조선일보 후원 ‘2021 한국고객만족도’ 시상식에서 전화·화상영어 1위를 기록했다.
전화·화상영어 학습사이트 이티폰은 실용적인 회화 표현을 익힐 수 있는 양질의 수업과 체계적인 필리핀, 북미 미국인 원어민 강사 관리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과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수상에 이어 이번 수상까지 달성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수상 브랜드 이티폰은 오픽과 토익스피킹, 비지니스를 비롯한 여러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전화영어, 화상영어 교육업체다. 해외 현지 직영센터에서 동종업계 최고 임금 지급 정책으로 원어민 강사를 채용, 훈련하고, 긴 영문도 빠르게 교정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틴타임즈 영자신문과 주니어타임즈 영어신문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갖췄으며, 취업과 스펙 향상을 위한 영어면접과 비즈니스 과정도 운영한다.
이티폰 관계자는 “초등 어린이부터 청소년, 직장인까지 각 연령대에 알맞은 전화영어, 화상영어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저렴한 가격에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온 결과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라며 “앞으로도 학습효과 높은 추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수강 후기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