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11주간 운영되는 대입정규반 2학기를 7월에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대입정규반은 지난 2월 20일 1학기 기본개념 정리 주제로 학습을 지도했다. 이어 2학기에는 실전적응훈련 주제로 수능을 준비한다.
2학기에는 실전모의고사와 일일테스트, 주간 모의고사, 영어듣기 평가 등 반복적으로 풀이해 수능 리듬 형성 위주로 학습한다.
또한 국어, 영어, 수학 수준별 정규수업과 선택수업, 계열별 탐구수업, 자습 시간 외에도 무한 질의 응답 시스템을 운영해 궁금한 부분을 즉각적으로 해결을 돕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이 공부하고 있는 어떤 교재나 난이도의 문제 상관없이 과목별 일대일 교과 담임강사와 밤 10시 20분까지 정해진 순서에 따라 개별 지도하고 있다.
특히 정규수업과 약점유형별 선택 수업을 통해서도 문제에 대한 개념과 문제 접근이 어려워하는 학생들은 5명 이내의 소수특강을 신청이 가능하다.
더불어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일대일 학습매니저를 통해 프라임 자기주도학습을 지도한다. ‘프라임 자기주도학습’은 학생의 현재 학습 상태에 따라 무엇을, 얼마나,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설정하고 인강 위주보단 복습, 취약점 보강, 예슬, 질의응답 등 개인별 학습 추천해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기숙사학원 양지비상에듀는 △학과담임 △학습담임 △진학담임 △생활담임 각 멘토링(담임제)가 상주하고 있어 본 수업 전 숙제검사, 공부방향·방법, 학습계획서, 오답노트, 목표 설정, 건강관리 등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박효선 부원장은 “2학기에도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올바른 수능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관리할 것이며 목표 달성을 위한 지속적인 상담과 열정심리학 특강을 더욱더 집중 코칭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