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초등 중등 수학학원 한솔플러스 수학교실은 전국단위에서 수학실력을 파악할 수 있는 ‘전국 중간고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중간고사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시험범위는 수학 1학기 내용으로 이를 통해 학생들의 수학 학습성취도 점검 및 전국단위에서 수학실력을 가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정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응시가 가능하며 4월 15일부터 4월 25일까지 지역별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가맹점에서 시행되며 시험결과는 4월 27일에 발표된다.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관계자는 “정기적으로 시행되는 한솔플러스 수학교실의 전국중간고사는 1학기 수학실력 중간점검 뿐만 아니라, 전국단위에서 학생 실력이 분석 가능하고 개인 맞춤별 학습 설계 및 방향도 제시해 줄 수 있다.”라고 하였다.
한솔플러스 수학교실은 학력 진단평가를 통해 아이들의 수준에 맞는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1:1 맞춤학습 시스템으로 학습 성취감을 높여주며 코로나로 인한 학습공백도 정확하게 파악하여 빠르게 회복이 가능하다.
또한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의 최적화된 자기주도 학습시스템은 코로나 혼공시대에 필수적인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어 아이들의 성적향상을 극대화시키며 단순 암기형의 문제풀이가 아닌 풀이과정을 완성하는 4단계 서술형을 통해 논술력과 함께 문제해결능력을 길러주어 내신, 수행평가가 자연스럽게 대비가 가능하다.
전국 중간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대표전화, 가맹점과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