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전 세계인들이 가장 살고 싶어 하는 나라 1위, 캐나다는 한국의 초등학생에서 고등학생까지의 조기유학에서도 단연 1위에 올라있다.
청정한 지역 환경과 안전한 치안을 자랑하는 캐나다는 최근 들어 한국의 젊은이들의 해외취업도 급속도로 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 4월 23일(토) 오후 1시 신세계이주공사에서 1992년부터 현재까지 변경되는 이민법과 이민 동향에 맞추어 캐나다이민을 지속적으로 컨설팅한 노하우로 AIP취업 영주권에 대한 정보를 안내한다.
㈜신세계이주공사는 2018년부터 AIP취업영주권 100% 승인실적과 함께 성공적인 고객들의 정착시켰으며, 2022년 1월부터 AIP로 이민법이 변경된 이후에도 캐나다이민과 캐나다영주권 획득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처럼 캐나다 AIP취업이민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현재 캐나다 이민 프로그램 중 취업과 영주권이라는 두 가지 어려움을 동시에 해결하고, 영주권 승인 기간 역시 빠른 편이기 때문이다.
아울러 캐나다의 우수한 복지혜택과 수준 높은 공립학교의 교육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이유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신세계이주공사와 함께 한 수산가공업 및 선박 건조회사 등 캐나다현지 고용회사에서는 영주권 승인 후에도 지속적으로 근무 중인 많은 고객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세부사항은 오는 4월 23일(토) 개최되는 세미나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세계이주공사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같은 날 오후 2시 30분에는 미국 및 유럽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