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할지 말지는 6월 모평응시 결과와 피드백을 통해 결정하자!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오는 6월 9일 목요일은 2023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응시해야 하는 교육과정평가원 주관 6월 모의평가가 있는 날이다.
올해 시행되는 2023학년도 대입은 정시의 확대와 EBS 연계율 감소, 통합 수능 그리고 금년 수능을 치르는 코로나 학번은 학교의 비대면 수업 등으로 기초학력의 부족에서 오는 경쟁력의 약화로 인해 특히 N수생에게 있어서 상위권 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겠다.
첫 단추를 잘 채워야 마지막 단추가 잘 맞추어지듯이 이번 6월 모의평가는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첫 단추임 셈이고, 그만큼 중요한 시험이다. 이 평가의 결과가 올해 수능 성적의 기본 베이스가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많은 수험생들이 6월 모의평가 성적을 2023학년도 수능 준비과정의 첫 이정표로 삼으며, 특히 반수를 생각하고 있는 수험생들은 반수를 결정하는 중요한 지표로 보기 때문이다.
반수반 입학 준비를 하는 수험생을 위해 34년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부산재수학원 대동학원과 기숙학원 은석학원이 4주 과정으로 “6월 모평 집중 대비반”을 개설 운영한다고 한다.
학습 과정은 모의고사 및 기출문제 풀이로 6월 모의평가 전 범위 수업을 진행하고, 모의평가 실시 후에는 해설 강의로 피드백 수업을 해주기 때문에 특히 독학으로 수능을 준비하다 반수반 입학을 생각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는 자신의 학업 성취도를 점검하고, 바로 반수반 프로그램에 입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기숙학원 은석학원과 부산재수학원 대동학원은 매년 연간 진로 진학 로드맵 수립을 통해 1:1 맞춤식 컨설팅으로 수험생이 목표로 하는 대학의 진학률이 높은 학원이기 때문에 반수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기숙전문 은석학원은 5월 22일(일), 부산재수학원 대동학원은 5월 23일(월)에 “6월 모평 집중 대비반”이 개강되니, 방문 혹은 전화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고, 최선의 선택으로 최상의 결과를 거둬 2023학번의 주인공이 될 수 있길 바란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