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이 6월 20일 개강하는 ‘2023 반수시작반’ 수강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2023 반수시작반’은 팀플 의대반/서울대반을 신설하여 다시 최상위권 대학으로의 도전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과정의 특징으로는 자율 참여 수업제, 약점 강화를 위한 탄력적 시간표 운영(자연계열 미적 강화·인문계열 수학 강화 시간표, 국어종합/수학종합 심화과정 운영), 초고난도 실전 훈련 등을 들 수 있다.
또한, ‘2023 반수시작반’은 단계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단계에서는 개념의 심화 반복과 다양한 고난도 지문을 통한 문제 훈련을, 2단계에서는 9월 평가원 모의고사 대비 실전 연습과 최종 약점 극복 과정을 진행한다. 3단계에서는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이후 약점 집중 훈련과 EBS교재 1년 총정리 및 핵심 포인트 확인 과정이 계획되어 있으며, 이후 파이널 과정을 통해 빈틈없는 마무리를 준비할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은 ▲세심하게 학생들과 소통하며 관리하는 책임담임제 ▲언제든 상담 가능한 1:1 질의응답 시스템 ▲학습 계획 점검 및 보완이 가능한 큐레이팅 시스템 ▲학생 맞춤형 입시컨설팅 ▲효율적인 성적 향상을 돕는 특강 및 모의고사 콘텐츠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고 쾌적한 프리미엄 학습 공간 등 6가지 특장점을 바탕으로 학생이 오로지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층별 200평 규모의 대형 독서실을 보유해 1인 1좌석 제공이 가능하며, 공기청정기와 환기장치, 미세먼지 필터를 갖춘 냉난방기 설치 등 학업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은 ‘2021 강사 만족도 우수학원’으로 선정될 만큼 우수한 강사진을 확보하고 있다. 또, 큐레이팅을 통한 철저한 학습관리 및 입시지도로 ‘2020 수능 성적 향상률 최우수 학원’으로 선정되었을 만큼 정평이 나 있다. 한 재원생은 “과목별 선생님들이 수능 대비에 필요한 내용과 자료를 바탕으로 수업을 열정적으로 해주셨고, 수업을 듣고 헷갈리는 부분에 대해 쉬는 시간에 질문을 하면 항상 친절하게 답해 주셔서 성적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호평했다.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의 ‘2023 반수시작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