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서울대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위캔캠프가 서울대학교 공신들과 세계 유명 대학의 멘토들로 이루어진 멘토링 여름방학 캠프 모집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위캔캠프는 국내 유일의 성적 보장 캠프로 매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해 역시 큰 인기에 조기 마감되었으며, 6년 연속 전환기 방학 캠프가 조기 마감되고 있다. 이러한 2022 위캔캠프는 지난 여름과 겨울에 참여한 멘티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글로벌 멘토링을 적용한다.
이때 멘토는 서울대학교 전국 수석인 이두환 멘토를 비롯해 최정예 교육진이 선발되었으며, 총 400여명의 멘토가 엄정한 선발과정을 통해 선발되었다. 이러한 교육멘토진의 명단은 위캔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위캔캠프는 서울대학교 공신들과 세계 유명 대학의 멘토들로 이루어진 소규모 집중형 학습력 강화 캠프 방식으로 진행되어 참여 학생들은 과목별 몰입도를 높일 수 있으며, 실전 학습과 실무 법만을 골라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과목별 학습법 외에도 동기부여, 목표 진학, 부모 인성 등 다양한 주제로 총 2박 3일에 걸쳐 진로와 진학에 대한 멘토링을 받게 된다. 또한 참가 학생 1인당 6명 이상의 서울대학생 공신 멘토가 배정돼 더욱 깊이 있게 습득할 수 있다.
이러한 위캔캠프는 차별화된 e러닝 플렛폼을 통해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 캠프 종료 이후에도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학습할 수 있도록 서울대 멘토 위캔수학 인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시원스쿨 등 다양한 기업과 제휴하여 학생들에게 더욱 폭넓은 교육 혜택을 제공한다.
차별화된 학습법에 대한 전수와 함께 다양한 공신템을 제공해 학습 캠프 분야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온 위캔캠프는 철저한 방역과 안전관리를 이행해 왔다. 이에 코로나19로 인해 소극적인 집단 활동 속에서도 안전하게 캠프가 진행되어 왔다.
위캔캠프(이원석 대표)는 “위캔캠프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e러닝 플랫폼 커리어셀과 중등수학 전과정 정복 위캔수학을 제공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무료 컨텐츠를 개발하여 우리 학생들이 진로, 진학, 및 자기주도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위캔캠프 시민규 수석본부장은 “이번 여름방학 위캔캠프를 참여하는 학생들은 자신에게 딱 맞는 공부법을 찾고 싶어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멘토링 캠프”라며 아울러 “진로 고민에 대해 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이 참여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름방학을 맞아 숙박형 멘토링 캠프를 찾는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서울대 공신 학습법 멘토링 위캔캠프’는 위캔캠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