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온라인 교육원 탑에듀에서는 최근 중장년층의 응시가 급증하고 있는 손해평가사 자격증 2차 시험대비를 위해 용어해설 특강 강의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손해평가사는 농업인의 소득 안정을 위해 도입된 국가 전문자격으로, 농어업재해보험의 핵심에 해당하는 피해 사실 확인과 피해액을 산정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1차 시험은 합격률이 매년 높게 유지되고 있는 반면, 2차 시험은 서술형으로 출제된다. 실무적인 문제들이 대거 포함되어 전반적으로 공부량이 방대하고 계산 문제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요구해 1차에 비해 합격률은 매우 낮은 편이다.
이에 탑에듀는 전문 강사진의 밀도 높은 해설과 합격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 강좌를 새롭게 업데이트하였으며, 더욱 강화된 수강 혜택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기본 이론부터 심화 학습과 실전 대비를 위한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 구성과 함께 초시생의 수험 진입을 돕는 특강 또한 주목할 만하다.
아울러 비전공자를 위한 원예 작물학 기초확립 강의와 빠른 개념 완성을 위한 2차 대비 핵심 용어해설 특강을 별도 제공하여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PC는 물론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기기 제한이나 수강 횟수의 제한이 없는 반복학습 시스템을 갖추었으며, 과목별 객관식 랜덤 기출 모의테스트 무제한 응시 기능을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2차 이론형, 계산형 등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에 맞춘 기출문제 및 예상문제 실무 모의고사를 제공하여 손해평가사 시험 대비 실전 적응력을 높여준다.
수강생에게는 최신 이론서(업무방법서) 개정 사항을 적용한 합격 교재를 증정하며, 1·2차 동차로 최종합격에 성공할 경우 수강료 환급 혜택으로 확실한 학습 동기를 부여한다.
한편, 교육원 홈페이지에서는 실제 수강생의 합격후기와 다양한 수강 혜택을 확인할 수 있으며, 1:1 학습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상담 후에는 수강료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