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분당 이제이플러스 어학원 슈퍼토익이 여름방학 두달 주 2회(화,목) 2개월 완성 기초탈출 스파르타 입문반을 선보인다. 초급자들에게 최적화된 수업 자료로 짜임새 있게 구성된 3시간의 전체 강의를 참여한 후 개별적으로 부족한 부분들을 2시간 동안 강사와 1:1로 꼼꼼하게 점검, 보충 받도록 진행되는 수업이다. 수업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강사와 소통하며 관리 받아 그날 배운 내용은 그날 익히고 수업 후 자율적으로 복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는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토익 공부를 해 본적 없거나 독학의 어려움을 경험 해본, 영어 지식과 토익 정보가 많이 부족한 입문자들이 전문 강사에게 직접 관리를 받으며 두려움없이 토익 공부를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전했다. 또 “여름방학 두 달 동안 기초 완성을 목표로 열심히 공부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좋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모든 현장 강의들은 수업 후 녹화 VOD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결석을 하게 되거나 복습이 필요할 때 신청만 하면 쉽게 영상을 반복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수업은 소규모로 운영되어 선착순 마감이며 얼리버드 등록시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분당 이제이플러스 어학원 홈페이지, 상담전화로 문의하거나 네이버 카페 분당슈퍼토익 자유로운 질문방에서 강사와 직접 상담도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