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가 지난 1월 25일 신도림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전통복 모델 선발대회 ‘2024 한.베 문화 비즈니스 모델선발대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통복 패션쇼 현장에서는 올댓뷰티아카데미 지점의 수강생들이 참여하여 모델들의 헤어 및 메이크업에 직접 참여하여 그동안 갈고 닦아온 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현장은 매번 바쁘게 돌아가고 매 행사마다 환경도 바뀌며, 모델도 항상 봐오던 익숙한 얼굴이 아닌 당일에 처음 보는 이들이기 때문에 메이크업 진행 시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실무 위주의 학습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다양한 현장 경험을 하면서 이번 대회에서도 메이크업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다.
특히 패션쇼 특성 상 조명이 강하고, 전통복의 경우 의상 색상 자체가 쨍한 컬러감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메이크업 시에는 빛에 의해 흐릿해 보이지 않도록 하며 진하게 표현을 해야 한다.
다양한 현장 경험을 쌓아온 올댓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은 이번 전통복 패션쇼 현장에서 그동안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모델들 개개인의 외모 및 의상과 가장 적합한 헤어, 메이크업을 통해 최적의 결과를 이끌어 냈다.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는 현재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을 비롯해 ▲헤어 자격증 학원(미용사 자격증 및 헤어 디자인) ▲네일아트 학원(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에스테틱 피부 미용 학원(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스타일리스트 학원 ▲스페셜학과(속눈썹연장 및 왁싱 학원 등)를 운영 하고 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수업을 진행하면서 2022 올해의 브랜드대상 취업 교육 서비스 부문 6년 연속 수상,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2019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의 사회공헌 우수기업 선정에 따른 교육부장관상 수상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지니고 있다.
현재 뷰티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 신촌, 인천, 부산, 대구, 대전, 수원, 광주, 일산, 노원, 천안 등의 총 11개 지점을 운영하며 뷰티 분야의 인재를 양성해 나가고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