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계 지역의 영어교육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은계 영어학원 다올이 최근 충남대 의예과를 비롯해 조선대 의예과,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약대, 수의대 등 최상위권 대학 합격생(은행고, 소래고 출신)을 다수 배출하며 주목받고 있다.
은행동에 위치한 은계 영어학원 다올은 매년 상위권 대학 합격생을 배출하며 영어 전문 교육기관으로 지역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다올영어학원은 단순한 영어 성적 향상이 아닌, 학생들의 대학 입시 전략까지 고려한 종합적인 영어 교육을 제공한다. 영어 내신과 수능, 수시 면접까지 아우르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학부모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다올학원 원장은 "영어는 단순한 언어 과목이 아니라 학생의 입시와 직결되는 핵심 과목"이라며 "개개인의 목표 대학과 전공을 고려한 맞춤형 학습 전략이 우리 학원의 강점"이라고 말했다.
다올영어학원의 가장 큰 특징은 강의식 수업과 1:1 개별 지도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수업 방식이다. 기본 개념은 소규모 그룹 강의로 전달하고, 학생별 취약점 보완과 심화 학습은 맞춤형 과외로 진행한다.
이러한 수업 방식으로 학생들은 또래와의 경쟁을 통한 동기부여와 함께 개인별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다올학원을 이용 중인 한 학부모는 "아이가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며 동기부여를 받고, 부족한 부분은 담당 선생님의 1:1 지도로 보충하니 학습 효과가 크다"고 말했다.
다올 영어학원은 대치동의 입시 전문가들과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 대치동 진로 컨설턴트가 학원에 방문해 학생별 진로 상담과 추천 학습 로드맵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최신 입시 트렌드를 반영한 영어 학습 방향을 설정하고, 학생의 진로 목표에 맞춘 맞춤형 영어 교육을 제공한다.
은계 영어학원 다올의 성공은 체계적인 커리큘럼, 하이브리드 수업 방식, 전문 컨설팅의 삼박자가 맞물려 이뤄졌다.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과 대학 진학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하는 노하우를 입증한 것이다.
다올학원 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 개선과 우수 강사진 확보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