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메가스터디교육 직영 강북 메가스티디학원이 오는 12월 11일, ‘2025 Pre 재수 우선선발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지금까지의 성공적인 대입 결과를 바탕으로 해마다 재도전하는 수험생들의 특성과 성향을 고려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25 대입을 계획하고 있거나 여러 가지 사정으로 조기에 재수를 결심한 수험생들을 위한 디딤돌 과정으로 개설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11일부터 2024년 1월 5일까지 총 4주간 국어, 수학, 영어 과목의 수능 기초 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2025 Pre 재수 우선선발반 프로그램은 수업 공간과 자기주도학습 공간을 분리하여 자기주도학습의 몰입을 높여주는 학습 관리가 특징이다. 개인별 프리미엄 독서실 좌석을 기본 제공하며, 전담 선생님의 학습 환경 관리에 따라 오전에는 선택형 자율학습을 실시하고, 저녁에는 학습 콘텐츠에 맞춰 교과 선생님의 1대 1 질의응답 및 영단어 테스트 등을 포함한 의무 자율학습이 진행된다. 수업은 주당 20시간으로, 국어 4시간, 수학 12시간, 영어 4시간으로 편성되어 있으며, 주말은 선택형 자율학습으로 독서실을 항시 개방한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의 2025 Pre 재수 우선선발반이 겨냥하는 목표는 모두 3가지이다. 첫째는 수능시험에서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한 초석 다지기이다. 수업을 통해 과목별 수능시험의 특징과 기본 내용을 이해하고, 자율학습을 통해 기초를 탄탄히 확립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둘째는 효과적인 학습법의 정착이다. 제한된 시간 속에서 과목별로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학습 방법이 무엇인지 터득하고, 상담과 실천을 통해 자신만의 노하우를 갖추어 본격적인 성적 향상의 길로 들어서는 것이다. 방법이 옳으면 성적은 자연스럽게 오르는 법이다.
셋째는 습관의 형성이다. 학습이란 배우고 익히는 과정의 연속이다. 내용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터득하고 있다 하더라도 연속적인 과정을 소홀히 한다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연속적인 과정은 습관화가 이루어졌을 때 비로소 성공을 약속할 수 있게 된다.
관계자는 “‘Pre 재수 우선선발반‘은 4주 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이지만, 이 3가지 목표를 달성하기에는 충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철저한 커리큘럼과 학습 콘텐츠, 전문적인 상담 및 생활 케어, 약점 보완을 위한 1:1 질의응답 시스템을 통한 학습 관리와 수능 전문가의 꼼꼼한 수업, 프리미엄 자습실을 기본 제공해 최상의 공부 환경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의 2025 Pre 재수 우선선발반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1:1 심층 상담을 예약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