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김포에 위치한 특성화고 전문교육기관 특성화에듀가 기말고사 대비반을 개강했다.
김포제일공고 학생 비율이 가장 높은 특성화에듀는 코로나로 인해 중간고사가 수행평가로 대체되고 있는 수행평가 시즌을 지나 7월에 있는 기말고사 대비반을 개강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반은 학교별 내신 집중관리 및 심화학습과 개개인 맞춤 학습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는데 오직 특성화고 학생만을 위한 전문교육프로그램이며 체계적인 교육이 특징이다.
여기에 개개인 맞춤 학습으로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에 대한 피드백이 바로 가능하고 심화학습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특성화고 학생들은 인문계 학생들과 교육과정이나 배우는 과목의 진도가 달라 일반 학원에서는 적응이 어려울 수 있는 반면 특성화고 전문교육기관에서는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시스템이 맞춰져 있다.
이런 특성화고 학생의 부족한 부분을 정확히 알고 있는 특성화에듀는 특성화고 전문가의 분석으로 학생에게 적합한 진로와 전공을 추천하여 어떻게 진로를 정해야 하는지 컨설팅과 진로상담을 하공 있다.
또 특성화에듀는 취업과 진학의 꿈을 가진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특성화에듀의 자세한 교육과정은 특성화에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